찬란한 내 인생 몇부작 등장인물 심이영
찬란한 내 인생 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양양이가 말하는 양양의 세계입니다.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배우가 출연중인 일일드라마입니다. 오늘은 찬란한 내 인생 몇부작인지와 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찬란한 내 인생 줄거리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날 별안간 보통의 삶을 살게 된 전혀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식구를 돌아보는 이야기라고 해요.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박복희 역할 : 심이영[34세, 낡은 트럭 하나로 전국을 누비는 트럭 레이서]
야채 장사를 끝내고, 주민 센터 파트타임 근무에서 각종 수업을 도강하는 게 낙인 사람입니다. 복희를 낳고 얼마 안돼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빚보증을 잘못 선 아버지 덕에 모든 걸 날리고 가세가 기울게 됩니다. 아빠가 재혼해서 주부 노릇이 끝나는 줄 알았지만,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배다른 동생 현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가장 역할을 하죠.
차반이 문학적으로 해박해보이는 태도에 반해 결혼했지만, 그건 단지 책을 팔기 위한 말빨이었을 뿐인데요. 모든 관심은 오로지 돈과 여성였던 차반과 결혼 후, 여러 사업 말아 먹느라 바쁜 와중에 불륜까지 더하며 이혼을 해달라고 합니다.
애들에게 아빠 없는 가정은 물려주고 싶지 않아 이혼을 무시하지만, 똑똑해 감당안 되는 딸 은하와 한참 부족해 걱정되는 아들 은수를 키우며 부지런히 달리는 엄마입니다. 그러다가 재벌2세와 내 인생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되는데요. 심이영 외 등장인물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찬란한 내 인생 등장인물
기차반 역할 : 원기준[36세, 복희 남편]
성격 개차반으로 밑고 있는 일은 사업 벌이고 말아 먹기, 허풍 쳐서 여성들 꼬시기인 사람. 없는 집 외아들로 학벌이고 뭐고 없는 차반은 생활력 강해 보이는 복희와 결혼은 이런 사유로 하는 거라며 일찍 결혼했습니다. 그런 결혼 후 여기저기 눈 돌리기 바빴는데요. 지금까지의 곁눈질과는 다른 진실한 애정을 찾았다고 해요. 복희와 비교하는 것 그 자체가 모욕인 야리야리 버들잎같은 이상형의 지애. 결혼 후 뒤늦게 온 사랑인 그녀와 살기 위해 차반은 뭐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상아 역할 : 진예솔[34세, 그룹대표 딸 & 전무]
사립유치원을 기점으로 사립초등학교 사립여대 미국 유학까지 최대의 길만을 거쳐 그룹 비즈니스에 참여해 왔습니다. 대학시절 오빠 상수가 시경과 함께 교통사고를 당해 상수가 명을 달리했는데요. 남편과 결혼한 후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으나 얼마 후 남편과는 성격차이로 헤어졌고, 귀국 해 딸 세라를 데리고 친정에 들어와 살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을 대표직으로 세우리라 생각했는데, 시경을 입사시키고 집에 들이자 화가 납니다. 어려서 봤던 시니컬한 모습 그대로인 시경과 무식하고 가진 것 없는 복희가 눈앞에서 아옹다옹하자 신경이 거슬리는데요. 여태 봐왔던 아랫사람들과는 달리 어딘가 모르게 손에 잡히지 않는 박복희를 누르고 싶습니다. 구질구질한 사람들과 엮이는 게 제일 싫던 상아는 복희와 연적이 되어가다가 자신과 복희가 바뀐 신분이라는 걸 알게 된됩니다. 바닥이라 생각했던 너저분한 그녀와 내 인생이 바뀌었다니 혼란이 옵니다.
찬란한 내 인생 몇부작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총 120부작으로 제작됩니다. 미니시리즈가 12부작, 16부작, 32부작 등으로 제작되는데 반해 일일 드라마는 호흡이 길죠. 보편적으로 일일 드라마는 120부작 정도로 편성되는 것 같습니다. 찬란한 내 인생 몇부작 정보를 끝으로 마칠게요.
댓글